티스토리 뷰

꼬북칩 인절미

 

안녕하세요~ 일상 리뷰와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소한 정보를 전하는 DD 스토리입니다. 

 

꼬북칩 인절미맛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이 유명하길래 이틀동안 찾아다녔습니다. 편의점을 4군데나 가봤지만 흔적조차 찾아볼수 없었는데요 ㅠㅠ 

 

편의점에 여쭤보니 찾는 분이 많으시다고 얘기해주시면서, "점장님 내일 들어오나요?"라는 물음에 "아니요"라는 대답을 듣고 인절미 맛을 골랐습니다.

 

 

CU에서 1,500원, 허니버터칩과 필라이트를 함께 구매했습니다. 혼술 라인업 (꼬북칩 인절미, 허니버터칩, 필라이트)

 

 

개인적으로 필라이트가 가성비가 좋아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꼬북칩 인절미입니다. 꼬북이가 오른손에 든것처럼 윤기는 없지만, 그 아래 인절미처럼 색감은 비슷합니다.

 

 

칼로리는 423kcal/80g, 1g당 5칼로리가 조금 넘습니다. 볶음콩가루가 8.7% 들어있어서인지, 먹는동안 생각보다 인절미의 고소한 맛이 많이 났습니다.

 

 

꼬북칩 인절미맛 칼로리
꼬북칩 인절미맛 영양정보

 

봉투를 오픈하자마자 맞이한 모습입니다. 과자 모양은 꼬북칩이지만, 색깔은 인절미색을 띄고 있습니다.

 

 

콘스프맛은 먹다보면 느끼해서 어느순간부터 손이 안가게 되는데, 인절미 맛은 고소한 맛이 강해서인지 계속 먹게 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론 먹을때마다 떡이 생각나서 맥주 안주 조합으로는 콘스프가 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허니버터칩과 함께. 둘의 조합은 나쁘지도 않고 막 좋지도 않은 그런 조합이었습니다.

 

 

마지막 대망의 진국 모음. 과자를 다 먹고보니 가루가 한가득 남아있었습니다. 가루만 한가득 먹으니 달콤 고소한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집니다.

 

 

 

꼬북칩 인절미 맛 간단한 후기였습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도 먹을수 있는날이 오길 기다려봅니다 ㅠㅠ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