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한 내용입니다.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의 내용과 직접 이용했던 항목들에 대한 가격을 함께 정리해봤습니다. 추가로 크린토피아 할인과 이벤트 확인 링크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썸네일

 

크린토피아에 처음으로 운동화를 맡겼을 때, 집에서 세탁한 것과 너무 차이 나서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 후로 신발은 꼭 맡기게 됐습니다.

 

겨울이 다 지나서 두꺼운 겨울 이불, 롱 패딩, 코트같이 집에서 세탁이 힘들거나 중요한 건 옷들을 정리하셔야 될 텐데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실 분은 가격 먼저 확인해보세요.

 

 

 

블로그의 다른 글

미세먼지 앱 추천 2가지 (위젯이 괜찮은 어플)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세탁편의점

09:00 ~ 21:30

 

코인워시 365 (코인 빨래방)

24시간 영업

 

일반적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 사이로 영업하시는 걸로 보입니다. 그러나 지점 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고, 주말이나 공휴일 운영도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해보세요!

 

 

크린토피아 가격표

 

소개해드릴 가격 요금은 가장 기본적인 최소 요금으로, 옷의 크기나 재질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이용 요금표

가장 먼저 매장에서 본 크린토피아 가격표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가격보다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크린토피아-이용요금표

 

 

2. 롱 패딩 / 코트 드라이클리닝 가격

롱 패딩 가격은 12,500원, 코트는 8,600원이었습니다. 짧은 숏 패딩이면 가격이 더 싸고, 코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옷 크기나 원단 재질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기준으로만 참고해주세요!

 

 

3. 운동화 세탁 가격

운동화는 기본 이용요금표와 거의 같습니다. 3,900원~4,000원 정도입니다. 일반 물세탁이라 신발 재질에 따라 그냥 세탁해도 괜찮은지 물어봐주십니다.

 

신발이 깨끗해지고 발 냄새까지 싹 빠져서 뽀송뽀송해진 신발을 받으면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슈트리(신발 모양 잡아주는 거) 때문인지 모양이 다시 살아나서 온다는 점입니다! 집에서 세탁하는 것과 정말 다릅니다. 

 

세탁된-운동화

 

 

4. 어그 부츠

어그는 신발 사이즈와 천연 어그, 인조 어그에 따라 가격이 나뉩니다. 천연 어그는 20,000원부터, 인조 어그는 8,600원부터 시작됩니다. 어그 복원은 15,000원입니다.

 

어그-세탁-가격표

 

 

5. 이불 빨래 가격

털이 들어간 옷이나 이불은 빨래를 하면 털들이 뭉쳐서 다시 펴는 게 정말 어려운데요. 폭신폭신한 느낌도 살아나고 포장도 잘돼서 오기 때문에, 겨울이 다시 왔을 때 그대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일반 이불은 가격이 10,000원부터 시작되고, 극세사와 오리털은 15,000원, 양털 이불은 20,000 원부터입니다.

 

크린토피아-이불-빨래-가격표

 

 

이불은 이불 세탁하는 날이라는 빨래 할인이 있는데요. 수요일, 토요일에 이불 빨래를 하면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4. 교복

매일 입어야 하다 보니 자주 세탁할 수밖에 없는데요. 교복 상의, 가디건부터 넥타이도 세탁이 가능합니다.

 

교복-세탁-가격표

 

 

5. 와이셔츠

셔츠 세탁 가격은 일반 셔츠 1,200원, 여름에 입는 마셔츠는 2,600원부터입니다. 아무래도 셔츠는 목과 팔목 부분 찌든 때와 주름 때문에 다림질을 해야 하는 게 번거로운데요. 바쁜 직장인 분들이 이용하기 좋아 보입니다.

 

와이셔츠-세탁-가격표

 

 

6. 아웃도어

등산복, 스키복 같은 기능성 옷들의 세탁 가격입니다.

 

아웃도어-세탁-가격표

 

 

7. 모자/가방/인형

가방 세탁은 6,000원부터 모자는 2,600원부터 입니다. MLB 모자를 자주 쓰는데, 집에서 빨래하고 난 다음에 항상 쭈글쭈글 해지는데요. 주름 제거 서비스를 신청하면 3,700원부터 세탁과 주름 제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형 세탁 가격은 소짜리 3,300원, 특대 38,000원부터 시작됩니다.

 

크린토피아-모자-세탁-가격표

 

인형-세탁-가격표

 

 

크린토피아 할인 및 이벤트

 

할인 정보

1. 수요일 크리닝데이 (7% 할인)

수요일엔 세탁 요금에 7%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화 세탁을 할 땐 꼭 수요일에 이용하고 있는데요. 매장이 마트에 있는 경우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적용됩니다.

 

 

2. 생일 할인 (20% 할인)

매장에서 생일을 등록하고, 생일 앞뒤로 15일씩 (총 31일) 내에 세탁할 때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을 등록한 당일에는 적용이 안되니 미리 등록해야겠습니다. 

 

 

3. 이불 세탁하는 날 (30% 할인)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이불 빨래를 하시면 30% 할인이 됩니다. 마트 내 매장에선 수요일 또는 목요일과 토요일에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할인들은 일부 품목과 부가 서비스에는 적용이 안되니, 왔다 갔다 하는 길에 다니시는 매장에서 세탁 전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확인

할인 외에도 다른 이벤트들도 진행되는데요. 주로 계절에 따라, 품목 별로 할인 이벤트들을 하더라고요. 방문하시기 전 한 번씩 확인해보고 가셔도 좋겠습니다.

 

www.cleantopia.com/kr/useInfo/eventList.do

 

크린토피아

 

www.cleantopia.com

 

 

여기까지 크린토피아 가격과 할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매번 이용하기엔 부담이 있지만, 가끔 필요한 때 할인받으면서 사용하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편리하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