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T멤버십 영화 예매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SKT VIP 등급의 경우, VIP PICK에서 무료 영화 관람권이 제공되는데요. 2021년 2월부터 영화 관련 서비스가 개정되었는데, 변경 내용과 T멤버십으로 무료 영화를 보는 방법 말씀드려보겠습니다.

 

 

T멤버십 무료 영화

이전 VIP PICK에서는 1년에 6회 무료 영화를 볼 수 있어서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현재는 그 내용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 횟수 : 연 6회 영화 무료 → 연 3회 영화 무료 + 연 9회 평일 1+1
  • 극장 :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 롯데시네마

 

 

 

먼저 무료로 6번 제공되던 것이 3회로 줄어들었습니다. 그 대신 평일에 예매를 하면 1+1을 9번 받을 수 있습니다. 2명이 본다면 반 값에 보는 혜택인 셈이죠. 주로 혼자 영화를 보는 입장에선 아쉽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제휴 극장도 이전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곳이 모두 가능했으나 지금은 롯데시네마에서만 예매할 수 있습니다. 원래 CGV만 주로 갔는데.. 이것 또한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요즘 극장을 맘 편히 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완전히 없어진 줄 알았는데 3번이라도 무료 영화가 제공되니 그나마 고마울 따름입니다.

 

무료 영화를 예매할 때는 T멤버십 어플에서만 가능한데요, 예매 방법도 간단하게 말씀드릴게요.

 

 

T멤버십 무료 영화 예매

 

무료 영화를 예매하려면 T멤버십 어플 또는 웹사이트에서 해야 합니다. T멤버십 어플에서 하는 방법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약 순서

  • 마이페이지 → 구매/예약 → 무비
  • 영화/극장 선택 → 시간 선택 → 좌석 선택

t멤버십-어플에서-영화-예매하는-화면

 

 

그다음 VIP 무료 예매 적용에 체크를 하면 결제할 때 결제금액이 0원으로 나타나고, 결제 버튼을 누르면 무료 영화 예매가 됩니다. 한 달에 한 번만 사용이 가능하니 이 점만 주의하면 되겠습니다.

 

영화-결제-창

 

 

예매가 완료되면 예매 번호가 생기는데요. 극장에서 그 번호로 티켓을 발권받으면 됩니다. 문자로도 예매 완료와 예매 번호가 오니 그걸로 확인하시면 편할 겁니다.

 

 

예매 취소

예매를 잘못했거나, 못 보게 됐을 때는 아래처럼 이동해서 취소하면 됩니다. 

  • 마이페이지 → 예매 확인/취소 → 예매 취소

t멤버십-영화-예매-취소-화면

 

영화 상영 시간 30분 전까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앱/웹에서만 취소 가능하고, 극장에서 취소는 안된다고 하네요. 시간 넉넉하게 예매해서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여기까지 T멤버십 영화 예매와 SKT VIP 영화 무료로 보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SKT 사용 중이신 분들은 혜택 꼭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