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안녕하세요, 일상의 리뷰와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소한 정보를 전하는 DD 스토리입니다. 

 

 

동네에 닭강정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인생닭강정이라는 체인점인데요, 매장 위치와 메뉴 등 한번 보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인생닭강정 동덕여대점에 대한 리뷰입니다.

 

 

찾아오는 길

서울시 성북구 장월로 1길 111

월곡역 3번 출구, 동덕여대 5거리에서 상월곡 방향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메뉴

달콤닭강정 (S: 3,000 / M: 8,000 / L: 12,000)

매콤닭강정 (S: 3,000 / M: 8,000 / L: 12,000)

일떡삼닭(떡볶이1 + 닭강정 3종 선택) 17,800원 (포장할인)

 

인생닭강정 메뉴

 

 

인생닭강정 동덕여대점

 

10월달에 동덕여대 근처에 닭강정집이 생겼습니다. 인생닭강정이라는 체인점인데 80호점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오고가면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길래 눈여겨 보기만했다가, 마침 사람이 없길래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인생닭강정 동덕여대점

 

매장은 크지 않았고, 내부에 먹을곳은 없이 포장만 가능했습니다. 집가는길에 저녁 반찬으로 먹을겸 중간 사이즈 하나 사갔습니다.

 

콜라 옆에 포장 용기가 위에서부터 S-M-L 사이즈 통입니다.

 

 

앞에 서계신 분들은 달콤, 매콤 맛으로 사갔는데요. 저는 수원왕갈비 맛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앞쪽에서는 포장을 해주시고, 뒤에서 만들어지는데로 채워주시더라고요. 통에 담아 주시면서 땅콩을 뿌려드릴까요? 하고 물어봐주십니다. 견과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뿌리셔도 됩니다.

 

 

 

포장해서 집으로 잘가지고 왔습니다. 빨리 먹고 싶었지만, 포장을 먼저 찍었습니다.

 

 

 

수원왕갈비맛 M사이즈입니다. 닭강정은 16~17조각 정도 들어있고, 떡도 5개 정도 들어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양이 조금 적어 보이는것 같네요.

 

인생닭갈비 수원왕갈비 맛 M / 8,000원

 

수원왕갈비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같은 맛인지는 모르지만 약간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또, 생각보다 한 조각이 크고 살이 많아서 먹는데 금방 배가 불렀습니다.

 

저녁밥에 반찬으로 먹었는데, 먹자마자 맥주가 생각났어요. 닭강정이라 안주로 먹을걸 싶었습니다.

 

 

튀김도 깨끗하니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론 튀김이 양념에 눅눅하게 절은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원산지는 육계, 근위는 국내산이고, 순살만 브라질산이라고 합니다. 근위가 뭔가 했는데, 닭똥집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퇴근시간에 사람들이 몰려 줄서있는 모습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매일 사람들이 줄서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까지 인생닭강정 동덕여대점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80호점이 돌파했다고하니 왠만한 곳에는 다 있는것 같습니다. 닭강정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