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DD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방문했던 꽃집에 대해 작성해보려합니다. 석계역 근처에 있는 '블루밍달라'라는 꽃집인데요, 꽃다발을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루밍달라에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처음 여기서 꽃 선물을 하고 저도 좋고 받는 사람도 좋아했어서 다시 찾아갔습니다.

 

꽃 선물은 돈낭비라고 생각해서 꽃 선물에는 부정적이었었는데요, 마음에 들만큼 예쁜 꽃 다발을 못봐서 그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이 유명 호텔인 S호텔에서 플로리스트로 일했는데, 꽃 조합 뿐만 아니라 포장까지 잘 어울리게 만들어주신게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꽃 다발뿐만 아니라 생화 용돈박스, 용돈케이크, 웨딩 소품 등도 판매합니다.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하니 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블루밍달라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블로그의 다른글
티파니앤코 리턴투 팔찌 (하트텍 민트)

 

 

 

 

블루밍달라 (Blooming Dala)

찾아 오는 길

서울 성북구 화랑로 40길 37 1층

석계역 5번 출구에서 5분 거리, 이디야 골목

 

영업 시간

월-토 : 10시 ~ 20시

일 : 10시 ~ 15시

 

 

블루밍달라 메뉴, 내부 사진

특별한 꽃이나, 제작 시간이 오래 걸리는건 예약해야 합니다.

 

간단한 꽃다발 같은 것은 즉석에서 뚝딱 만들어주세요. 저처럼 꽃알못은 얼마정도 생각하는지 얘기하시면, 금액에 맞춰 예쁘게 만들어주십니다. 

 

 

 

왼쪽은 처음 방문했을 때고, 오른쪽은 이번에 구매한 사진입니다. 이번엔 장미, 작약, 리시안셔스 3가지 종류로 섞어서 만들어주셨습니다.

 

예뻐보이는 꽃들 막 골랐는데 모아 놓으니 느낌이 달랐는데요, 조합해서 예쁘게 만드는건 다른 문제라는걸 배웠습니다.

 

석계역 꽃집 블루밍달라 (Blooming Dala)

 

 

 

꽃말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는데요, <작약 꽃말>은 '부끄러움, 수줍음' <리시안셔스 꽃말>은 '영원한 사랑'이라고 합니다. 

 

 

 

집을 꽃으로 데코를 하시는 분은 정기예약도 하시고, 직접 선물 전달을 못하는 경우 꽃 배달을 하시는 분도 있다고 해요.

 

아래는 지난 달에 어버이날을 맞아 판매했던 상품중 일부인데요, 생화 용돈박스는 부모님 생신 선물로도 많이 예약 주문하시는 것 같아보입니다.

 

 

 

 

 

가게 안엔 생화 외에도 여러가지 식물과 드라이플라워도 판매합니다. (안개꽃도 못알아봤네요 ㅠㅠ)

 

석계역 꽃집 블루밍달라 (Blooming Dala)

 

석계역 꽃집 블루밍달라 (Blooming Dala)

 

 

인스타에 보면 웨딩 촬영용 팔찌나 코사지같이 신기한 것도 많이 있었습니다. 꽃 사진도 자주 올려주시는데 사장님만의 특유의 느낌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공식 SNS, 전화번호

인스타

instagram.com/blooming_dala/

 

카톡 플친

pf.kakao.com/_kUxfYj

 

전화번호

029147835

 

 

블로그의 다른 글
광운대역 맛집, 오네스토테이블 (ONESTO TABLE)

 

 

 

꽃 선물이 익숙하진 않지만 두 번 해보면서 새로운 분야를 배운 기분이 듭니다.

 

동네 꽃집인 '블루밍달라'에 대한 글이었는데요, 석계역 근처 꽃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