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상의 리뷰와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소한 정보들을 전하는 DD스토리입니다. 오늘은 SKT의 t전화에서 통화중대기를 설정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전화를 길게 하다가, 다른 사람의 전화를 못 받은 경험을 해보시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중요하거나 급한 일이 있을 때 전화를 안받으면 답답하기도 합니다.

 

저도 다른 전화를 놓치고 난 후부터 '통화중 대기'를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기종, 통신사 등에 따라서 설정 방법에 차이가 있습니다.

 

오늘은 SKT의 t전화에서 설정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얘기해보겠습니다. 여러분중 필요하셨던 분은 아래 내용들을 따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SKT 통화중대기 간단 설정

 

먼저, 가장 간단한 방법은 전화로 신청하는 것인데요. SKT 고객센터 상담원분께 말하면 즉시 처리해주십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SKT 휴대폰인 경우 '114', 기타 전화는 '1599-0011' 입니다. 통화량이 많으면 오래 기다려야 될수도 있습니다.

 

 

전화가 불편하신 분들은 'T World 어플'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앱에서 신청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어플을 실행시키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창이 나타나면 '통화중대기'라고 입력하고, 돋보기 모양을 눌러서 검색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서비스들이 나타나는걸 보실텐데요. '부가서비스'에 있는 통화중대기를 눌러 들어갑니다. 앞에 'T_'가 붙은건 집전화에 대한 서비스입니다.

 

 

잘 따라오셨다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실겁니다. 가입 버튼을 눌러서 넘어가면 완료됩니다.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아이폰 자체 설정에 '통화 대기'를 활성화시켜놔야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입이 제대로 됐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나의 부가서비스'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통화중대기 설정을 해제하고 싶다면, *680 으로 전화를 걸어 확인음을 듣고 종료하면 됩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을 땐 *68로 전화하시면 되고, 처음 서비스에 가입하고 따로 설정은 필요 없습니다.

 

 

여기까지 t전화의 통화중 대기 설정 방법이었습니다. 기능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잘 설정하시고, 필요한 전화 놓치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