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스타벅스의 2020년 여름 이벤트인 e-프리퀀시 및 이벤트 상품 서머레디백과 캠핑의자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어느 지점을 가도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닌데요, 프리퀀시 때만큼은 그래도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의 프리퀀시 아이템들은 항상 인기를 얻는 것 같은데요. 2020 플래너 프리퀀시에 이어서, 이번 서머 아이템은 '서머레디백'과 '캠핑의자'입니다. 이번 상품들도 스타벅스만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장 욕심이 생기네요.

 

서울에 있는 스타벅스는 재난지원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면서 e-프리퀀시 적립이 가능한지는 확인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2020년 서머 프리퀀시 정보와 공개된 서머레디백 & 캠핑의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모으기

 

먼저, 이번 프리퀀시에 대한 정보입니다.

 

✔ 기간

2020년 5월 21일 ~ 2020년 7월 22일

 

✔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스타벅스 서머체어 혹은 서머 레디 백을 드립니다. (택1, 한정 수량)

* 미션음료 :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 포함

 

✔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미션음료 3잔에, 14잔의 음료를 더 구매해서 총 17개를 모아야 합니다.

 

프리퀀시 적립기간과 상품증정 기간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7월 22일이 증정품을 교환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이니 날짜를 잘 확인하세요.

 

준비된 증정품이 다 소진된 경우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됩니다. 탐나는 증정품이 있는 분들은 서둘러야 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래디백 & 캠핑의자

이번엔 2020년 서머 증정품들에 대해 보겠습니다.

 

서머레디백 2종과 캠핑의자 3종, 총 5가지 종류로 이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서머레디백입니다. 색상은 '그린/핑크' 두 가지 색상이고, 하드 타입으로 작은 캐리어같이 생겼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 /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핑크) /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그린 색상은 공구함 느낌이 강하게 나지만, 이번 증정품들 중에서 가장 탐납니다.

 

 

 

 

캠핑의자는 3가지로 모두 여름 여름한 디자인이네요. 서머 체어 중 '그린' 색상은 별도의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별도 구매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스타벅스 캠핑의자 /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캠핑의자 /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캠핑의자 /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캠핑이나 낚시같이 야외에서 사용할 때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아보입니다. 지금처럼 야외활동이 힘들 땐 홈캉스를 하면서 분위기 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판매하는 상품도 한정수량으로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증정품이 있으신 분들 모두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