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런닝화

 

 

안녕하세요, 일상의 리뷰와 일상 생활에 필요한 소소한 정보를 전하는 DD 스토리입니다.

 

최근 런닝을 시작하면서 신발을 어떤걸 살까 고민했는데요, 오늘은 고민 끝에 산 레볼루션5에 대한 후기입니다.

 

 

런닝화를 고민하면서 찾던중 나이키 러닝화 가이드를 참고해서 레볼루션5로 정했습니다.

 

원래는 평소 신던 운동화를 신고 뛰었습니다. 근데, 오랜만에 뛰어서인지 발목과 정강이쪽에 무리가 오는거 같더라구요.

 

건강해질라고 뛰는건데 몸이 망가지는건 아닌가 걱정이되서, 신발이라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런닝화 찾고 계신분들은 후기 참고하시고 결정하는데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블로그의 다른 글

카카오맵 앱으로 쉽게 거리재기

 

 

나이키 런닝화 : 레볼루션5

 

먼저, 입문자에게 가장 중요한 가성비입니다. 가이드에서 초보 러너 런닝화 라인업중에 가장 가격이 저렴합니다.

 

레볼루션5는 정가가 69,000원인데요, 나이키의 다른 런닝화들은 기본적으로 10만원 이상입니다. 

 

인터넷에서 5만원대로도 판매하니 일반적으로, 다른 신발의 절반 가격으로 살수 있습니다.

 

나이키 레볼루션5

 

 

신발을 옆에서 봤을 때 앞과 끝 부분이 커브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런닝 자세도 유튜브를 보면서 연습하고 있는데요. 신발 모양 때문인지 롤링이 자연스운 느낌이라 자세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신발 사이즈와 발볼에 대한 얘기가 많은데요. 저 같은 경우 평소 250-260을 신는데, 레볼루션5는 260으로 구매했습니다. 

 

다른 운동화의 경우 250을 신었을땐 정말 딱! 맞고, 260은 조금 여유가 있어 편하게 신고 싶을 때 사는데요. 

 

스포츠 양말을 신고 신으니 딱 맞았습니다. 사이즈는 한 치수 정도는 크게 사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나이키 레볼루션5 사이즈

 

이렇게 신고보니 네이비 색상을 산게 실수였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운동 바지가 대부분 네이비 색상이라 똑같이 골랐는데, 평소에 다른옷과 신고다니기에는 잘 안어울리는것 같습니다 ㅠㅠ 화이트로 살걸 후회되네요

 

 

나이키 레볼루션5 후기였습니다. 다른 런닝화도 잘 찾아보시고, 마음에 쏙 드는 걸로 고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